방탄소년단(BTS) 영국 웰블리 스타디움 공연 '네이버 VLIVE'에서 생중계
방탄소년단(BTS) 영국 웰블리 스타디움 공연 '네이버 VLIVE'에서 생중계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9.0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그룹 방탄소년단/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오는 6월 1일(현지 시각)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펼치는 공연 ‘LOVE YOURSELF: SPEAK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가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 된다.

방탄소년단(정국, 뷔, RM, 슈가, 제이홉, 진, 지민)은 지난 12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를 발매했다. 

앨범 발매 직후 86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시작으로, 한국 가수 최초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톱 100' 1위, 미국 '빌보드 200'에서 세 번째 1위를 차지했다. 

한국 가수 최초로 이들이 공연을 펼치는 웸블리 스타디움은 그 동안 퀸, 비틀즈, 마이클 잭슨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공연한 곳으로, 뮤지션들의 꿈의 무대로 불린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이번 방탄소년단의 특별한 웸블리 스타디움 공연을 네이버가 스트리밍 하게 돼 영광이다. 공연의 안정적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해 V 서비스 차원에서 사전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전 세계의 방탄소년단 팬들이 영국 웸블리에서 함께 하는 것처럼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