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려진 시간' 신은수,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홍보대사 발탁
'가려진 시간' 신은수,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홍보대사 발탁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8.08.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은수/사진=JYP
배우 신은수/사진=JYP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배우 신은수가 제20회 부천 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BIAF)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신은수는 "평소 애니메이션 영화를 좋아하고 즐겨보는데, 영화제 홍보대사까지 맡게 돼 정말 기쁘다."며 "애니메이션 '소나기' 더빙에 참여했던 좋은 기억도 있고, 그 작품이 해외 영화제에서 수상까지 해 정말 기뻤다."이어 "애니메이션으로 얻을 수 있는 기쁨을 관객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부천 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첫 번째 아카데미 공식 지정 국제 영화제다.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부천시청, 한국만화 박물관, 부천 CGV, 메가박스 COEX 등에서 개최된다. 온라인 경쟁 부문 출품작은 오는 10월 1일부터 네이버 TV를 통해 네티즌 심사를 진행한다.  

신은수는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에서 3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강동원의 파트너로 데뷔 후 이와이 슌지 감독이 연출한 '장옥의 편지',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tvN 단막극 '문집'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오는 9월 MBC 새 월화 드라마 '배드 파파'에 출연한다.

관련기사

-->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