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 'SKY캐슬' 김주영 인기 게임 '서든어택' 캐릭터로 이어간다
김서형, 'SKY캐슬' 김주영 인기 게임 '서든어택' 캐릭터로 이어간다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9.02.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서형/사진=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서형/사진=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드라마 'SKY 캐슬'의 배우 김서형이 온라인 게임에 등장했다.

넥슨은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배우 김서형의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고 28일 전하며 극 중이 아닌 게임 속 김서형의 또 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앞서 그는 최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강렬한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서든어택’은 극 중 김주영 캐릭터를 반영한 감정 표현 3종과 실제 김서형의 음성 효과를 게임에 활용했다.

더불어 김서형의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서든캐슬’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다고 알려져 게임 속 김서형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김서형/사진=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서형/사진=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또한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서형은 화이트와 블랙 색상의 수트를 착용해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시키는가 하면, 준비된 소품을 한껏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게임 속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김서형은 처음 하는 녹음에 앞서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실제 녹음이 시작되자 게임 속에 들어와있는 듯한 착각까지 불러 일으킬 만큼 특유의 안정적이고 절제된 목소리 톤으로 많은 양의 대사들을 완벽히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