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 해명' 용준형, 참고인 조사 후 사실인정 "정준영과 불법 촬영 동영상 공유"
'거짓 해명' 용준형, 참고인 조사 후 사실인정 "정준영과 불법 촬영 동영상 공유"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9.0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속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이기광, 양요섭, 손동운, 용준형) 탈퇴 발표
14일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가수 정준영과 불법 촬영상 공유를 인정하며 그룹 하이라이트 탈퇴를 밝힌 용준형/사진=용준형 SNS
14일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가수 정준영과 불법 촬영 영상 공유를 인정하며 그룹 하이라이트 탈퇴를 밝힌 용준형/사진=용준형 SNS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가수 용준형이 13일 정준영 불법 촬영 동영상 공유 참고인 조사 이후 거짓 해명 사실을 시인하며 소속 그룹 하이라이트 탈퇴를 발표했다.

14일 용준형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잘못된 공식 입장으로 혼란을 빚으셨을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며 "용준형은 2015년 말 정준영과 술을 마신 다음날 1:1 대화방을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물어보다가 불법 동영상을 찍었던 사실을 알게 됐고, 그 이후 1:1 대화방을 통해 공유 받은 불법 동영상을 본 적이 있으며 이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내용은 13일 용준형의 참고인 조사를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며 "책임을 통감하여 그로 인한 그룹의 이미지 실추 및 2차 피해를 막고자 당사와의 협의하에 2019년 3월 14일 자로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한다"고 전했다.

그룹 하이라이트/사진=이기광 인스타그램
그룹 하이라이트/사진=이기광 인스타그램

소속사 측은 "섣부른 판단으로 성급하게 공식입장을 내어 많은 분들께 혼란을 야기시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를 기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하이라이트를 진심으로 아껴 주시는 팬분들께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가수 정준영과 용준형이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나눈 대화/사진=SBS 8시 뉴스 캡처
가수 정준영과 용준형이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나눈 대화/사진=SBS 8시 뉴스 캡처

용준형은 과거 건강 문제를 핑계로 그룹 공식 스케줄에 불참한 뒤 가수 정준영의 생일파티에 참석할 정도로 두터운 친분 관계를 자랑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범죄이고 범법 행위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며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동영상을 공유하고 부적절한 대화를 나눴던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나 "단 한 번도 몰카를 찍는다거나 그것을 유포한다거나 하는 등의 범법행위는 하지 않았다"고 밝히는 한편 "2016년 말부터는 정준영과 서로의 안부를 간간이 물어보는 정도의 관계만 유지했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용준형은 오는 4월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