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보며 먹는 피자, 서귀포맛집 '피제리아3657', 제주데이트코스로 각광
바다 보며 먹는 피자, 서귀포맛집 '피제리아3657', 제주데이트코스로 각광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완연한 봄 날씨로 접어들면서, 다가오는 연휴와 휴일을 이용해 준성수기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양한 지역 중에서도 제주도는 다양한 먹을거리와 놀거리, 볼거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여행지다.
 

제주도 하면, 보통 해산물 특산물 지역이나 해산물 맛집을 찾기 마련이지만,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다양성을 추구하기 위해 이탈리안 음식이나 일본식, 중국식 등 여러 나라의 맛집들이 관광객들을 확보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피제리아3657' 역시 제주의 소문난 서귀포맛집 중 하나다. 대평리 마을에 위치한 피제리아3657은 제주 앞바다와 안덕 해변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조망권과 동화 속에 나올 법한 외관으로 서귀포에서 가 볼만한 곳으로 유명하다.
 
식당 내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한 동화 속 모습을 연상케 하며, 편안함이 묻어 나오는 소파와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식당 외관이 연인 또는 가족과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이어서 제주데이트코스와 사진 찍는 명소로 꼽힌다.

메뉴 역시 특별하다. 피제리아3657의 주 메뉴는 화덕피자와 파스타로, 주문 즉시 화덕에서 구워 기름기가 쏙 빠진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반죽부터 토핑까지 직접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특히, 본 점의 쉐프는 나폴리피자단체의 정식회원으로, 방문객들은 가스를 이용하지 않고 참나무 숯으로 직접 구운 정통나폴리 화덕피자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꼭 식사가 아니더라도 커피 한잔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공간들도 마련되어 있어, 매장에서 직접 블랜딩한 원두로 내리는 아메리카노도 맛볼 수 있다.
 
피제리아3657 관계자는 "피제리아3657에서는 외관 자체에서부터 느껴지는 특별함과 오션뷰,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로 가족단위와 커플 등 누구나 제주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 자부한다"며, "제주도 여행 중 흑돼지나 해산물 등 다양한 토속 음식들도 좋지만, 올레길8코스 쪽에 위치한 피제리아에서 아름다운 제주도 여행의 낭만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제리아3657에 대한 정보 및 이용 문의는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