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4월 24일 개봉 확정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4월 24일 개봉 확정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9.0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가 오는 24일 4DX 개봉을 확정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사상 최강의 4DX 스태프가 한자리에 모였다는 점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대단원을 장식하는 영화인만큼 업계 최고의 '어벤져스'급 마블 담당 4DX 기술진이 힘을 합해 더욱더 생생한 4DX 연출을 완성했다. 

내로라하는 최강의 '4DX 장인'들의 시너지로 관객들은 어벤져스와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한층 익사이팅하고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4DX 사상 최고의 기대작인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역대 마블 스튜디오 작품뿐 아니라 4DX 개봉작 중 최고의 제작 규모를 자랑한다. 역대 최고의 제작 규모로 연출된 최강의 블록버스터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사상 최고 퀄리티의 4DX 효과를 예고했다.

지난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통해 4DX 영화 최초로 글로벌 2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마블 스튜디오는 올해도 '캡틴 마블'을 통해 4DX 흥행 파워를 보여줬다. 

지난 일 년 동안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통해 완성된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사상 최장의 연구 기간 동안 축적해온 마블 스튜디오 담당 4DX 스텝들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역대 가장 혁신적인 4DX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