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라이브 액션 '알라딘' 5월 개봉 확정
디즈니 라이브 액션 '알라딘' 5월 개봉 확정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9.03.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알라딘 예고편 캡쳐/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알라딘 예고편 캡쳐/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환상적인 비주얼과 신비한 마법의 세계를 완벽하게 구현할 디즈니의 판타지 어드벤처 '알라딘'이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함과 동시에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알라딘' 메인 예고편에서는 다양한 색채로 탄생 된 가상의 아그라바왕국 거리의 모습부터 신비의 동굴의 묘한 분위기가 지구 저편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화 알라딘 예고편 캡처/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알라딘 예고편 캡처/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스튜디오가 발굴한 신예 ‘메나 마수드’는 알라딘의 화려한 액션부터 순수한 매력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여기에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는 공주 ‘자스민’의 카리스마 있는 등장과 이들의 만남이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더불어 윌 스미스가 연기한 ‘지니’ 캐릭터의 위트있는 모습은 영화의 유쾌한 정서를 보여준다. 특히, ‘지니’가 펼치는 쇼타임은 전세계가 사랑한 뮤지컬의 화려한 부활을 선언한다. 

원작 영화 '알라딘'은 1992년 북미 및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 역대 북미 판타지 애니메이션 장르 흥행 TOP 10에 빛나는 애니메이션이다. ‘A whole new world’(어 홀 뉴 월드) 등 전설의 OST까지 사랑 받아온 원작 영화 '알라딘'이 음악, 비주얼까지 모두 스크린에서 완벽하게 다시 태어날 예정이다. 

또한 '셜록 홈즈'(2009) 시리즈의 가이 리치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새롭게 구현될 환상과 마법의 세계에 대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