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년 베를린 실화극 '출국', 이범수·박주미·연우진·박혁권·이종혁 스틸컷 공개
86년 베를린 실화극 '출국', 이범수·박주미·연우진·박혁권·이종혁 스틸컷 공개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8.10.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출국' 스틸컷/사진=디씨드
영화 '출국' 스틸컷/사진=디씨드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실화를 모티브로 한 이범수 주연의 영화 '출국'이 스틸컷 9종을 공개했다. 

'출국'은 1986년 분단의 도시 베를린, 서로 다른 목표를 쫓는 이들 속 가족을 되찾기 위한 한 남자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스틸은 베를린에서 힘겹게 유학 중이던 경제학자 '영민'(이범수)이 북한 공작원의 꾐으로 잘못된 선택을 한 후, 공항에서 가족과 헤어지게 되는 절절한 모습을 담았다. 서로가 서로를 감시하는 분단의 도시 베를린에서 큰 딸 '혜원'(이현정)과 함께 가족을 찾아 헤매는 '영민'역을 통해 이범수는 부성애 연기를 선보인다. 

이어지는 스틸 속 '영민'의 친한 동생인 동시에 남한 안기부 요원 '무혁'(연우진)은 '영민'의 가족을 돕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끊임없이 '영민'을 압박해오는 남북 공작 책임자 '김참사'(박혁권)와 모든 사건의 배후인 북한 통일 전선부 35호실 최대 실세인 '최과장'(이종혁)의 모습도 공개됐다.

이외에도 80년대 베를린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동유럽 풍경이 기대감을 높인다.

이범수, 연우진, 박혁권, 이종혁, 박주미 등이 출연하는 영화 '출국'은 11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