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출신 박지훈, 건강기능식품 모델 발탁 '이색 행보 눈길'
워너원 출신 박지훈, 건강기능식품 모델 발탁 '이색 행보 눈길'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9.0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모델로 발탁된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사진=마루기획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모델로 발탁된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사진=마루기획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모델로 나섰다.

10일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헬스케어 전문기업 유유네이처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방면에서 활동하면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박지훈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한 빛나는 비주얼로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박지훈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선두주자인 포모라인 L112와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유유네이처는 향후 모델 박지훈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박지훈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박지훈은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비롯해 솔로 앨범 ‘어클락(O’CLOCK)’을 발매하고 드라마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국내외로 종횡무진 활약을 보이고 있다. 최근 팬들과 함께한 스물한 번째 생일 팬미팅 ‘메이 아이 러브 유(May I Love You?)’를 성료 했다.

한편, 박지훈은 오는 9월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에 출연한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