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 웨딩드레스 투어가능 7월 인천 웨딩박람회 개최
아이니웨딩, 웨딩드레스 투어가능 7월 인천 웨딩박람회 개최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7월 7일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에서 진행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은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오는 7월 7일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니웨딩에 따르면, 이번 인천결혼박람회는 인천·서울 지역 웨딩업체 1000여 곳과 제휴해 인천 스드메 뿐만 아니라 청담웨딩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예비부부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전시해 박람회장에서 웨딩드레스 투어를 가능케 했다. 또한 100명의 웨딩전문가들이 1대1로 예비부부에게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내년 상반기 예식 고객을 위한 인천예식장 대관료 및 식대 할인프로모션이 진행하며, 인천, 부천, 송도 지역을 포함해 수도권 전 웨딩홀 무료상담을 진행한다. 소규모 웨딩홀을 찾는 고객은 인천스몰웨딩 맞춤 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2019년 일정 중 인천에서 열리는 하반기 첫 웨딩박람회로, 풍성한 사은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하다.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에게는 신혼여행지 필수품인 손 선풍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결혼 준비에 필요한 웨딩다이어리, 최신 청첩장 샘플, 면세점 쿠폰 등을 선물한다. 
 
현장 계약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웨딩패키지(스드메) 15만원 할인 혹은 27만원 상당의 명품폐백 무료 제공 중 하나를 선택 혜택으로 선사한다. 타임&얼리버드 이벤트로 12시 이전 계약 고객에게는 까사니 베리따 홈세트(그릇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사전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와 무선청소기, LG트롬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무선주전자와 토스트기,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등 혼수 인기 전자 제품들을 드린다. 특별혜택으로 발리, 하와이 등 예비부부가 선호하는 실속형 허니문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혼수도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남성정장 특별할인과 사은품, 한복 최대 40% 할인, 커플링 30% 할인, 예단침구 20% 할인과 고급사은품 증정 등 웨딩박람회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혼수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요즘 예비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웨딩 스냅 촬영을 제주도에서 할 수 있는 ‘마리에 제주’를 최대 50% 할인해 제공한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최근 결혼준비 앱이나 커뮤니티를 통해 손품을 팔며 스스로 준비하는 고객도 있지만, 복잡한 준비과정과 리얼을 가장한 대가성 후기를 신뢰하기 어렵다며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찾는 방문객이 점점 늘고 있다”면서 “다양한 웨딩업체를 비교해 줄 뿐만 아니라 검증된 웨딩업체와 전문가를 통해 안정적으로 결혼식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웨딩박람회에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지난 2018년 평균 방문객 1만 명을 기록할 정도로 국내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 필수 코스로 손꼽히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