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성형외과, 2019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시상식에서 가슴성형 부문 대상 수상
봉봉성형외과, 2019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시상식에서 가슴성형 부문 대상 수상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봉봉성형외과
사진제공 : 봉봉성형외과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봉봉성형외과는 지난 4월 24일 JW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시상식에서 가슴성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후원하는 ‘2019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은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보건의료 상품과 서비스를 제시하고 헬스케어 산업의 발전과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의료와 제약,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헬스케어기기 등 각 분야에서 국민의 건강증진과 보건산업 발전에 기여가 큰 의료기관 및 기업, 단체를 각 부문별로 선정해 수상이 이뤄졌다.
 
전문병의원 분야 가슴성형 부문에 선정된 봉봉성형외과는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수술기법과 전문화된 가슴 건강 토탈케어 시스템을 구축해 오고 있다.
 
지방이식과 보형물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가슴성형, 최소절개와 극소출혈로 빠른 회복을 돕는 원데이 가슴성형, 통증과 부작용 개선을 위한 최소 침습 가슴성형 등 연구 개발을 비롯해 유방암 조기 발견을 위한 정밀 초음파와 맘모그램, 유리 피판술을 이용한 유방 재건술 등 가슴 건강 관리과 회복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와 치료 프로그램도 마련하고 있다. 또한 유방암 및 유방재건 전문의가 성형환자의 수술 전, 후 일생동안 가슴의 건강을 점검해 주는 주치의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봉봉성형외과 박성수 원장은 “가슴은 콤플렉스 개선을 위한 미용적인 성형 측면뿐만 아니라 평소 가슴건강 관리를 위한 정기적인 진료가 중요하다. 앞으로도 환자의 건강과 안전이 먼저라는 진료원칙 하에 ‘가슴 평생주치의’로서의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