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엽기떡볶이, 매주 월요일 ‘#엽떡리그램데이 해시태그’ EVENT
동대문 엽기떡볶이, 매주 월요일 ‘#엽떡리그램데이 해시태그’ EVENT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9.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엽기떡볶이' 지류 상품권 2매(14,000원) 제공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한 주의 시작이지만 월요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많은 이들을 위해 맛있게 매운맛의 원조 (주)핫시즈너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매주 월요일 ‘엽기떡볶이리그램데이(엽떡리그램데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요일마다 육체적, 정신적 피로를 느끼는 증상을 '월요병'이라고 한다.

휴일에는 장거리 여행이나 늦은 음주, 영화감상 등 평소보다 늦은 시간까지 활동하는 경우가 늘어남으로써 평상시의 생활 리듬이 쉽게 깨질 수 있는 상황이 된다.

그래서 월요일, 현업에 복귀했을 때 육체적 피로를 느끼게 되고 매일 되풀이되는 지루한 일상과 지나친 스트레스, 업무 중압감이 더해져 정신적 피로까지 느끼게 되는 것이다.

엽떡리그램데이는 작년 5월부터 꾸준히 공식 인스타 계정을 통해 진행되고 있던 이벤트로 엽떡 시식 사진과 함께 엽떡 계정 태그, #엽떡리그램데이 해시태그를 달면 선정을 통해 지류 상품권 2매(14,000원)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초창기보다 훨씬 퀄리티 높은 인증샷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윤기 흐르는 엽떡의 먹음직스러운 인증샷은 1,000개에 가까운 게시물을 기록하며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관계자는 “이전에는 참가자가 많지 않아 선정 과정이 쉬웠지만, 요즘은 모든 사진의 퀄리티가 높아 고심 끝 당첨자가 선별되고 있다. 당첨자분은 DM 확인이 필수이며, 최대한 중복 당첨 없이 많은 분께 혜택을 제공하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 엽기떡볶이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에서는 ‘엽떡리그램데이’ 이벤트 외에도 다양하고 풍부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