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엽기떡볶이, 국내 저소득 가정의 아동을 위해 휴대용 선풍기 500대 기부
동대문 엽기떡볶이, 국내 저소득 가정의 아동을 위해 휴대용 선풍기 500대 기부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8.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 블루, 핑크 총 3가지 색상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는 매운맛 떡볶이의 원조, (주)핫시즈너의 프랜차이즈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국내 저소득 가정의 아동을 위한 물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지원되는 엽떡(엽기떡볶이) 핸디 선풍기는 총 500대로 화이트, 블루, 핑크 총 3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이는 기존 동대문엽기떡볶이 이벤트 시 제공됐던 제품과는 다른 일반형 제품으로 별도의 로고도 부착되어 있지 않다.

핫시즈너 관계자는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그간 받아온 성원에 힘입어 저소득가정 및 위기가정, 독거노인 등 우리 내 이웃들을 위해 물품 기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본사 차원의 기부 활동을 늘려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주)핫시즈너 엽기떡볶이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 충족을 위해 끊임없는 변화를 추구한 결과 올해도 어김없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분 1위를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