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의 귀환' 뮤지컬 '벤허' 카이·한지상·민우혁 캐릭터 포스터 공개
'대작의 귀환' 뮤지컬 '벤허' 카이·한지상·민우혁 캐릭터 포스터 공개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9.05.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벤허' 캐릭터 포스터/사진=뉴컨텐츠컴퍼니
뮤지컬 '벤허' 캐릭터 포스터/사진=뉴컨텐츠컴퍼니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뮤지컬 ‘벤허’의 배우 카이, 한지상, 민우혁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2년 만에 귀환하는 대작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수작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벤허’의 타이틀롤인 유다 벤허 역의 캐릭터 포스터로,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노예로 전락해 기구한 삶을 살게 되는 벤허 역으로 무대에 오를 카이, 한지상, 민우혁이 3인 3색의 매력을 캐릭터 포스터에 담아냈다.

카이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자신을 한순간에 나락으로 추락시킨 자에 대한 뜨거운 복수의 의지를 녹여냈다. 카이는 안온한 삶을 하루아침에 송두리째 빼앗긴 인간 벤허의 절망을 넘어선 분노를 그대로 담아냈다.

한지상은 희망에 대한 확신과 의심을 거듭하는 ‘벤허’의 감정선을 상징적으로 나타내 운명에 굴레에 절망하면서도 저항하는 그만의 ‘벤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한 손에 단검을 들고 투지 넘치는 눈빛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민우혁은 강인하면서도 굳건한 의지로 비극적 운명에 맞서는 벤허를 표현해냈다. 

오는 7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