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자연마디한의원 임종호 원장, ‘2019 대한민국 100대 명의’ 선정
대구 자연마디한의원 임종호 원장, ‘2019 대한민국 100대 명의’ 선정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자연마디한의원 임종호 원장
대구 자연마디한의원 임종호 원장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대구 현풍한의원 자연마디한의원의 임종호 원장이 '2019 대한민국 100대 명의' 한의원 부문에 선정됐다.
 

'2019 대한민국 100대 명의'로 선정된 자연마디한의원 임종호 원장은 동국대학교 한의학과 졸업 후 한방의료계에 진출해 평창보건의료원 한의과 과장, 마디EM한의원 진료원장을 역임하고, 대한통증진단학회와 대한한방소아과학회, 대한한방부인과학회의 정회원으로 활동 중인 한의사다.
 
그가 대표원장으로 재직 중인 자연마디한의원은 ▲추나교정 ▲교통사고 증상 치료 ▲다이어트 및 체질개선에 관한 종합적인 한방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구 현풍한의원이다. 환자에게 최적화된 맞춤 진료로 시행하며, 환자의 아픈 신체는 물론 지친 마음까지도 치유할 수 있도록 힘쓴다.
 
테크노폴리스한의원 자연마디한의원의 특화 진료 분야인 추나교정은 관절의 기능적 이상에서 비롯된 여러 증상(두통, 목/허리 디스크, 오십견 등)을 한의사가 손수 치료해 통증 완화 및 관절기능 자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의학적 방법이다. 안전한 비침습적 치료이며, 환자의 특징과 양상, 체질 모두를 고려한 맞춤 치료가 가능하다.
 
교통사고 증상 치료는 다각적 한방 솔루션(한약, 약침, 뜸, 한방 물리치료, 추나교정)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이로써 교통사고로 인한 목과 허리의 통증, 불면증, 만성피로, 우울증 같은 각종 후유증을 치료하는 데 기여한다. 교통사고 후유증을 겪고 있는 환자라면 자비 부담 없이 자동차 보험으로 보다 쉽고 편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다이어트 및 체질개선은 개인의 체질, 식습관, 생활습관, 건강상태 등을 정밀하게 분석한 뒤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고 체질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맞춤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더불어 다이어트 이후 요요현상을 방지하고 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관리도 이뤄진다.

테크노폴리스한의원 자연마디한의원의 임종호 원장은 “우리나라 100대 명의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갖고 환자의 심신 모두를 치유할 수 있는 한방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