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은미, ‘끝까지 사랑’ OST 참여…애절 발라드 ‘잊어볼게요’ 발표
우은미, ‘끝까지 사랑’ OST 참여…애절 발라드 ‘잊어볼게요’ 발표
  • 곽민정 기자
  • 승인 2018.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인터뷰365 곽민정 기자] 가수 우은미가 애절한 음색으로 안방극장에 이별의 감성을 전한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가창자로 나선 우은미는 수록곡 ‘잊어볼게요’ 음원이 공개됐다.

신곡 ‘잊어볼게요’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알고 보니 혼수상태의 합작품으로 서정적이면서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과 웅장하면서도 애절한 편곡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이별을 맞이한 후 아름다운 사랑의 추억을 되새기는 안타까움을 그리고 있다

올해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인형의 집’ ‘불어라 미풍아’ 등을 통해 꾸준하게 OST 가창 활동을 펼쳐 온 우은미는 최근 ‘우리가 남이 된다는 게’ ‘아른거려서’ 등의 곡을 발표해 가요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수많은 OST를 통해 때로는 맑고 청아한 듯, 때로는 애절한 듯한 가창력으로 극전개의 재미를 보여준 우은미가 선보이는 이별가로 이별의 감성을 더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다양한 드라마 OST를 통해 자신만의 보컬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우은미가 극중 이별의 테마곡을 완벽하게 완성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물이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