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코리아, SBTM Asian Summit 2019 학회 개최
모티바코리아, SBTM Asian Summit 2019 학회 개최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모티바코리아(MOTIVA Korea)는 지난 5월 31일부터 6월1일 양일간 SBTM(The Science of Breast Tissue Management) Asian Summit 2019 학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금번 Asian Summit 2019 학회는 아시아권 모티바 인플란트를 공급받는 병.의원의 의료진 약 170여 명 규모의 학술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틀 동안 진행된 학회는 일정 첫 날에 가슴 피부조직 관리에 대한 의학적 기술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8명의 국내외 저명한 의료진의 학술교류와 정보 공유의 장으로서 그 의미가 크다고 볼 수 있다.
 
둘째 날은 모티바 인플란트로 다양한 수술 케이스와 수술 방법으로 해외 의료진 의사 3명(브라질 Dr. Alexandre Munhoz, 미국 Dr. Dennis Hammond, 영국 Dr. Marcos Sforza)과 국내 의료진 의사 3명(봉봉성형외과 박성수 원장, 더 성형외과 옥재진 원장, BIO 성형외과 심형보 원장)이 총 6건의 수술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송출하며, 가슴 성형 수술의 다양한 방법과 방식을 직접 교류했다.
 
금번 Live Surgery에 참여한 수준 높은 국내외 의료진은 서로 수술 진행 상황과 고유의 수술 방식을 널리 알림으로써, 가슴 성형 수술에 대한 의학적 발전을 도모하며 또한 그들의 섬세하고 뛰어난 수술방식에 대해 질의응답과 토론으로 늦은 시간까지 뜨겁게 이어졌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학회를 통해 국내의 우수한 의료진들을 해외로 알릴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류가 되는 소통의 장과 의학 발전을 위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계획하겠다”고 전했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