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 대한미용성형레이저 주최 첫 국제학회에 강사로 참가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 대한미용성형레이저 주최 첫 국제학회에 강사로 참가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이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이하 대미레)가 주최한 국제학회에서 강사로 참가했다.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베트남 쉐라톤 사이공 호텔에서 진행된  ‘2019 The Vietnam International Conference of DEMIRE’는 의사들이 초청을 받아 강연을 진행한 것이 아니라 교육 프로그램에서부터 강사까지 한 국가 안에서 대미레가 직접 학술대회를 개최하였기 때문에 그 의의가 컸다.
 
특히 국내에서도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미용의학 전문가들이 구성된 강사진은 이번 학회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로 주목을 받았다. 그 중에서도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 원장은 오랜 해외 학술대회 강연의 경험으로 현지 의사들에게 베트남에 진짜 필요한 의료기술을 강연했다는 평을 받으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는 평이다.
 
최 원장은 “베트남 의사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심미적인 활동과 시각, 시술 방법들에 대해 짧은 시간에 모두 알려주려고 최대한 노력했는데, 그런 부분이 현지 의사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을 수 있는 요인이 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한국의 앞선 미용시술 수준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 원장은 동국제약 키닥터와 명품필러인 멀츠 벨로테로 볼륨의 키닥터, 명품리프팅인 싱클레어 제품의 실루엣소프트와 명품콜라겐 필러인 엘란쎄의 글로벌 키닥터로 활동하며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의사를 가르치는 의사로 그 명성을 떨치고 있다.
 
한편, 최호성 원장이 소속되어 있는 대미레는 2013년 창립된 이례 현재 5,000여명의 회원을 보유중인 국내 대표 미용성형 중심 의학회로 국내에서도 학술대회를 개최하면 약 1,800여명의 회원이 참가할 정도로 참가율 역시 높은 편이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