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가정의 달 ‘에어센스 드라이기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JMW, 가정의 달 ‘에어센스 드라이기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SNS에 댓글 메시지 남기면, 어버이날·스승의 날·성년의 날 선물 증정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에어센스 드라이기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JMW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방문해 프리미엄 드라이어 에어센스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 후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에어센스를 증정한다.

에어센스는 온풍·냉풍·미온풍 3가지 온도별 5단계 풍속으로 총 15가지 바람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다. 업그레이드 BLDC 모터 3.0이 장착돼 더욱 강력하고 정교한 바람을 자랑하며, 어떤 온도에서도 버튼을 길게 누르면 냉풍으로 변경 가능한 즉각 냉풍 전환 기능, 재사용 시 직전 바람을 그대로 구현하는 메모리 기능 등으로 편리함을 배가시켰다.

이 밖에도 음이온과 원적외선 케어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 윤기 있는 건조가 가능하며, 2종 노즐 구성으로 건조와 스타일링에 각각 적합한 노즐을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 2.5m로 긴 코드 길이와 연질의 코드러버로 선 꼬임이 없어 편리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JMW 공식 SNS에서는 에어센스 선물 이벤트와 함께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어센스 바람 실험 영상 시청 후 공유 및 친구 태그 액션에 참여한 사람 중 2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 실용적인 선물을 하기 좋은 기회다”며 “에어센스 드라이어 및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는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JMW는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세계 최초로 적용했다. 기존 DC모터에 비해 2배 이상 강력한 바람, 반영구적인 모터 수명, 미세유해물질 미발생, 높은 에너지 효율 등 뛰어난 성능으로 국내외 이미용 시장에서 큰 성장을 거뒀다. 또한 지난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드라이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