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다스의원 강남 본점 신규 오픈
미다스의원 강남 본점 신규 오픈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미다스의원 강남 본점
사진제공 : 미다스의원 강남 본점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미다스의원 강남 본점이 지난 7일부터 서울 서초구에 신규 오픈해 진료를 시작했다.

미다스의원 강남 본점은 집도의와의 1:1 상담을 통해 정확한 수술 계획을 수립하고 외모 고민 해결책을 제시하는 곳으로, 수술 전 체지방 검사, 초음파 검사 등을 통해 흉곽의 구조나 지방의 두께 등을 정밀히 측정해 체형과 균형을 이루는 시술을 진행한다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중점적으로 취급하는 분야는 줄기세포가슴성형과 지방흡입으로 줄기세포지방이식은 기존 가슴지방이식의 단점으로 꼽혔던 생착률을 보완한 방식으로, 회복이 빠르고 촉감이 부드러워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으며, 미다스의원에서는 다양한 지방층에 지방을 주입하는 노하우로 250~300cc 이상의 지방을 가슴에 주입하여 보다 볼륨감 있는 가슴을 만들어 주고 있다.

이외에도 강남 미다스에서는 코 성형, 쁘띠 성형 등 얼굴 성형과 줄기세포 탈모 치료, 페이스 리프팅 등 안티에이징 관련 진료를 병행하고 있다.

최중호 미다스의원 강남본점 대표 원장은 “최선의 결과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며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분야별 전담 의료진이 각자에게 맞는 특별한 진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