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 리퍼브매장 '가구1번가',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최대 80% 할인 행사 진행
부산 사상 리퍼브매장 '가구1번가',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최대 80% 할인 행사 진행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부산 사상 리퍼브매장 '가구1번가'는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에 대해 최대 8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리퍼브가구란 배송 중 흠집이 나거나, 단순 전시, 단순 변심으로 반품이 된 제품을 의미하는 것으로, 부산가구거리 가구1번가에서는 이중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들에 대해 소비자에게 40~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언론에 소개된 적이 있는 부산 리퍼브매장 '가구1번가'는 800평에 가까운 매장크기로 1층, 2층으로 이루어진 큰 매장 크기 덕분에 한 곳에서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반 가구를 구매하는 것보다 리퍼브매장이나 스크래치가구 할인매장에서 가구를 구매시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을 구입할 수 있다"며, "가구1번가에서는 침대, 쇼파, 매트리스, 식탁 등 다양한 리퍼브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수입가구, 원목가구 등에 대해서도 기존 가구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덕분에 가구1번가는 부산가구거리, 부산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으로 부산 시민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가구1번가에서는 원목가구, 화이트가구, 모던 가구 등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있는 가구들 외에도 명품가구, 수입가구 등을 전시해 놓아 기존에 흔히 볼 수 없었던 가구들까지 한번에 볼 수 있다. 또한 유통마진을 최대로 줄여 소비자들에게 직거래 방식을 이용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가구1번가를 찾아와 주시고 가구를 구매해 주시고 있기 때문에 그에 보답한다는 마음으로 조금 더 좋은 제품, 그리고 조금 더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해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부산가구거리에서 신혼가구, 스크래치가구를 찾고 있다면 사상가구1번가 매장을 방문하셔서 구경을 하고 가셔도 좋다"고 말했다.

부산 사상 '가구1번가' 리퍼브매장은 감전 이마트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을 마련해 놓아 소비자들의 주차공간까지 신경쓰고 있다. 매장은 크게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에 따라 삼익가구, 양성국갤러리, MIZIT, 도모디자인 브랜드 제품, 그리고 리퍼브가구들를 비롯한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