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이 나우] '스타작가' 구자형, 조용필·BTS·비틀즈 주제 이색 북콘서트 개최
[인터뷰이 나우] '스타작가' 구자형, 조용필·BTS·비틀즈 주제 이색 북콘서트 개최
  • 김리선 기자
  • 승인 2018.12.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인이자 방송작가, 싱어송라이터 구자형

[인터뷰365 김리선 기자] 시인이자 방송작가, 또 싱어송라이터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구자형이 조용필과 BTS(방탄소년단), 비틀즈를 주제로 한 이색 북 콘서트를 진행한다. 

구자형은 20일 저녁 7시 30분 홍대앞 케이아트디딤홀에서 '조용필, BTS 그리고 비틀즈 "BTS, 넌 어디서 왔니?"'를 타이틀로 강연하고, 관객들과 대화를 나눈다. 스페셜 게스트로 '고별', '석별'의 가수 홍민이 출연한다.

'이문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송승환의 밤을 잊은 그대에게', '양희은의 꿈의 콘서트'등 음악방송 작가로 활약한 구자형은 지난 4월 조용필 데뷔 50주년을 맞아 '음악과 자유가 선택한 조용필' 평전을 발표했고, 5월에는 'BTS, 어서 와 방탄은 처음이지?'를 발표한 바 있다.

90분간 진행되는 북콘서트는 이 두권의 책을 기본 소재로, 엘비스 프레슬리, 밥 딜런, 비틀즈, 조용필, 서태지, BTS로 이어지는 혁명적 아티스트들의 자유와 평화를 위한 음악 정신사적 스토리를 펼친다. 여기에 40년 넘게 음악계 한복판에서 구자형 작가가 겪은 체험 삶의 현장이 진한 공감을 더할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