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초등영어 어학원 ‘와이즈키즈’, 헬리오시티 초등부 영어 설명회 개최
송파 초등영어 어학원 ‘와이즈키즈’, 헬리오시티 초등부 영어 설명회 개최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8.12.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영어 어학 전문기업 와이즈에듀의 송파 초등영어 어학원 ‘와이즈키즈’에서 초등부 영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와이즈키즈는 CCSS(Common Core State Standard)를 기반으로 하는 영어유치부 졸업생의 초등 미국교과과정만을 운영했으나 이번 2019년부터는 초등생 각 학년의 레벨별 정규반 모집 이외에 ‘Supper Beginner to Higher one’ SBH반을 추가로 개설하여 초등학교 1학년과 2학년 기초반도 함께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파닉스가 탄탄히 이루어지지 않은 기초 레벨 학생들로, 1년 동안 기초 다지기 및 레벨별 리딩북을 마스터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미 1차 반 선발은 11월 정기 상담회에서 마감이 되었고, 상담 이후 레벨테스트를 통해 모든 어퍼 레벨반은 순차적으로 접수를 받는다. 이번에는 특별히 슈퍼 기초 레벨반도 오픈된다.
  
와이즈키즈어학원은 미국 교과서 과정을 기반으로 특화된 ‘Thinking & Speaking’ 프로그램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폭넓은 독서와 레코딩 첨삭 ‘Error Correction’을 제공하고 어학원에서는 원어민 선생님과의 스피킹으로 연결시켜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모든 스피킹은 Debating으로 연결되며, 롸이팅 스킬로 다시 한번 전환되면서 각 아이들에 맞는 단계별 롸이팅까지 체계를 잡아 나갈 수 있는 ‘WSIE DR’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와이즈 담당 교수부장은 “기초 레벨이라도 가장 중요한 것은 독서에 대한 흥미를 표현으로 이루어지도록 만들어 주는 능력”이라고 강조하며 “와이즈키즈 어학원 초등반 입학 시 최소 1년 동안은 ‘WSIE DR’ 시스템 안에서 지속적인 연습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송파 와이즈키즈 어학원은 2019년 초등부 영어학원 정규반 접수와 초등부 국내 어학연수 프로그램인 초등 겨울방학 영어캠프의 접수를 12월 7일부터 한 달간 받는다. 또한, 정기 상담회는 12월 15일 오전 11시이며, 마감 시 그룹 설명회 및 개별상담회 접수가 시작된다. 선착순 접수는 전화 예약접수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