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출신 강지영,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 "활발한 연기 활동 지원할 것"
카라 출신 강지영,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 "활발한 연기 활동 지원할 것"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9.1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사진=인터뷰365 DB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사진=인터뷰365 DB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이 키이스트와 손잡고 국내 활동을 시작한다.

2일 키이스트 측은 “강지영은 2014년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후 일본에서 조연부터 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주연까지 꿰찬 성장형 배우”라며 “강지영이 국내에서 연기자로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2008년 카라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강지영은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그룹의 막내 이미지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가수로서 정상의 자리에 올랐고, 2014년 그룹에서 탈퇴 이후 일본에서 솔로 가수와 배우로 전향했다.

이후 드라마 '오펀 블랙~일곱 개의 유전자~', 영화 '암살그녀' '내 인생인데' '킬러 그녀' 등에 출연하며 주연 배우로 자리 잡았다.

한편, 강지영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는 배용준, 김수현, 주지훈, 김현중 등이 소속된 국내 대표 배우 매니지먼트 회사다. 또 JTBC '열여덟의 순간', OCN '보이스 3', SBS '하이에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영화 '사자' 등을 제작했다.


-->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