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 콜레우스포스콜리정, 모링가정, 핑거루트정 신제품 3종 출시
팔레오, 콜레우스포스콜리정, 모링가정, 핑거루트정 신제품 3종 출시
  • 임성규
  • 승인 2019.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임성규] KBH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 팔레오에서는 식물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을 간편하게 한 알씩 섭취할 수 있는 정 제품 3종 콜레우스포스콜리정, 모링가정, 핑거루트정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콜레우스포스콜리는 허브의 일종으로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이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해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모링가는 엽록소, 셀레늄 등이 풍부해 노폐물을 청소하고 혈당을 낮춰준다. 또한 난민구호식품으로도 추천할 만큼 고영양 식품으로 비타민A,B,C 등 9종, 아연, 칼슘, 철분 등을 포함한 약 90여 가지의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핑거루트는 생강과의 식물로 지방세포 크기 감소 효능에 효과적인 판두라틴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으며 맛과 향이 좋아 차로 마시거나 향신료로 쓰인다.

팔레오 콜레우스포스콜리정, 모링가정, 핑거루트정은 모두 식물성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한 알씩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로 한 통에 90정이 들어 있다. 정제를 만드는 과정에서 쓰이는 화학첨가물인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규소를 사용하지 않아 화학 성분 유무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은 최대 3정이다.

팔레오 관계자는 “팔레오는 자연 그대로의 건강을 추구한다는 슬로건을 가진 브랜드다. 이런 브랜드의 가치관을 따르기 위해 원료 확보부터 가공 과정까지 철저하게 관리하여 만든 식물 유래 정 제품이니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좋다. 또한 팔레오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최대 3,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5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KBH한국생활건강 팔레오는 콜레우스포스콜리정, 모링가정, 핑거루트정 외에도 유기농 양배추브로콜리즙, NFC사과착즙주스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노니, 크릴오일, 브라질너트, 새싹보리 등 팔레오의 다양한 제품은 백화점,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