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 '엠카운트다운' 출격..'붐붐' 무대 예고
ANS, '엠카운트다운' 출격..'붐붐' 무대 예고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09.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인터뷰365 박규리 기자] 걸그룹 ANS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방송 데뷔 무대를 가진다.

ANS는 19일 오후 6시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싱글 '붐붐(BOOM BOOM)'을 선보일 예정이다.

ANS의 데뷔곡 '붐붐'은 최근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뭄바톤 장르의 댄스 곡이다. 곡의 중반 부쯤,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808 리듬과 강렬한 사운드의 후렴구가 돋보이는 노래. 특히 'boom be like boom boom'이라는 가사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지구를 돌아다니며 세상을 밝게 비추자'는 ANS엔터테인먼트의 슬로건과 멤버들의 열정을 표현했다.

아울러 이날 ANS는 '붐붐'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도 선사할 전망.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의 '붐붐'과 ANS 여섯 멤버의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계획이다.

ANS엔터테인먼트는 "ANS 멤버들이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인사드리는 방송 무대인만큼,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엠카운트다운'에서 펼쳐지는 ANS의 '붐붐'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6일 데뷔 싱글 '붐붐'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ANS. 이들은 'ANGEL N SOUL'의 약자로, '천사 같은 마음으로 노래한다'는 뜻을 품은 새로운 6인조 걸그룹이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