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리퍼브매장 ‘가구1번가’, 인테리어가구, 리퍼브가구 최대 80% 할인행사 진행
부산리퍼브매장 ‘가구1번가’, 인테리어가구, 리퍼브가구 최대 80% 할인행사 진행
  • 안미화
  • 승인 2019.0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부산리퍼브매장 ‘가구1번가’에서 인테리어가구, 리퍼브가구를 최대 80%까지 할인행사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뜻한 봄철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신부, 신랑들이 새로운 보금자리를 채워줄 경제적인 가구 구매를 위해 부산리퍼브매장을 찾거나, 봄 이사철을 맞아 인테리어를 바꾸며 가구를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가구리퍼브매장을 방문하는 횟수가 증가하고 있다.

언론에 소개된 적이 있는 스크래치가구, 부산가구1번가 매장은 800평에 가까운 매장크기를 자랑하며 1층, 2층으로 이루어진 큰 매장크기 덕분에 한 곳에서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 리퍼브가구 뿐만 아니라 부산신혼가구, 신혼가구패키지, 신혼가구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많다.

특히 가구1번가는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직거래 방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연결하여 유통마진을 최소로 하여,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부신리퍼브매장, 가구1번가 관계자는 “부산가구단지는 물론 인근 김해, 마산, 대구, 창원 지역에서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라고 했으며 "요즘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화산석식탁, 통가죽소파, 패브릭쇼파 등 다양하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최근 유행을 타고 있는 홈퍼니싱 바람을 타고 디자인 가구를 구입하여 자신만의 인테리어를 만들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이들은 가구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부산리퍼브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아이의 방이나 거실 등. 집 구조나 분위기에 맞는 가구배치와 연출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소소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즐거움까지 선사해주고 있다.

사상가구1번가 부산가구할인매장은 감전 이마트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이 있다. 매장은 크게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에 따라 삼익가구, 양성국갤러리, MIZIT, 도모디자인 브랜드 제품, 그리고 리퍼브가구들를 비롯한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