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무대광풍 연기학원, MBC탤런트극회 ‘바른 연기학원’ 선정 기념 이벤트 실시
송파 무대광풍 연기학원, MBC탤런트극회 ‘바른 연기학원’ 선정 기념 이벤트 실시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 송파 무대광풍 연기학원 오협 대표
잠실 송파 무대광풍 연기학원 오협 대표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2019년 새해부터 송파 무대광풍 연기학원이 확장 이전 후 MBC탤런트극회로부터 믿을 수 있는 ‘바른 연기학원’으로 선정되어 겹경사를 맞이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감사 이벤트에 대해 학원 관계자는 “바른 연기학원 선정과 확장 이전, 좋은 입시 결과에 따른 성원에 보답하고자 2020학년도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 감사 수강료 할인 이벤트와 교재 증정 이벤트를 2월말까지 진행하며 또한 다양한 장학제도를 기획 중에 있다”고 전했다.
 
무대광풍 연기학원 오협 대표는 박사/공채탤런트/현직 대학교수 경력의 연기 전문가로 연극영화입시전문가들로 강사진을 구성하여, 이번 대학 수시 전형 결과에서도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며 정시 전형에는 전원 합격을 노리고 있다.
 
매년 개최되는 각종 독백대회에서 전국 최대 입상자를 배출해 냈으며, 대학 입시 결과 또한 높은 합격률을 유지하고 있는 연극영화과 입시전문 연기학원이다.
 
학원 관계자는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송파구, 강동 뿐만 아니라 강남, 성남, 분당, 하남, 수원, 구리 등 경기도 일대 뿐만 아니라 재입시생은 지방에서도 올라와 등록을 할 정도로 바른 연기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현재 대학입시반, 예비입시반(고1~2), 중학생반을 모집 중이며, 아울러 연극영화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생과 재입시생, 학부모를 위한 ‘연극영화과입시성공컨설팅’을 무료로 진행 중이다.
 
강남 송파 무대광풍 연기학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