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모 트리트먼트 ‘슈페어랩 하이드 실키 클리닉’,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
손상모 트리트먼트 ‘슈페어랩 하이드 실키 클리닉’,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8.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손상모 트리트먼트 ‘하이드 실키 클리닉’은 최근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고객만족브랜드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슈페어랩 하이드 실키 클리닉’은 전문 헤어샵에서 손상모 시술에 사용하는 클리닉 제품과 동일한 성분의 제품으로 효과와 유지기간이 뛰어나다. 한 번 사용 시 3~7일간 효과가 지속되는 고농축 고영양 제품으로 잦은 염색과 드라이, 고데기 시술로 열에 녹거나 얇고 가늘어 잘 엉키고 끊어지는 극손상모발에 효과적이다.

손상된 큐티클 보호 및 복구에 뛰어난 하이드롤라이즈콜라겐(단백질 콜라겐)을 함유해 결합조직에 많이 포함된 경단백질 피막을 형성, 모발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머리결을 개선해준다.

또한 정전기를 방지하며 제품 흡수 및 흡착을 극대화 시켜주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꿀추출물, 눈연꽃추출물, 아사이베리추출물, 제주조릿대추출물, 키위추출물, 파슬리추출물 등 보습과 영양 공급에 뛰어난 자연유래 성분으로 모발을 더욱 튼튼하게 유지해준다.

‘슈페어랩 하이드 실키 클리닉’은 주사기 모양의 패키지로 사용이 간편하며, 헤어샵에서 1~2시간 걸리는 고가의 헤어 클리닉을 집에서 10분이내 간편하게 받을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자세한 구매 및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