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마트, (주)엘에스컴퍼니와 샤오미 최신형 물걸레 로봇청소기 정식수입
차이마트, (주)엘에스컴퍼니와 샤오미 최신형 물걸레 로봇청소기 정식수입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8.1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차이마트가 국내 전문유통사인 (주)엘에스컴퍼니(대표 이성원)와 손잡고 샤오미 4세대 최신형 로봇청소기를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출처와 안전 등이 불명확한 제품이 아닌 국내 안전검사 등 KC인증을 전부 득한 후 정식으로 통관을 거쳐 수입되는 정품이다.

이번에 수입하는 샤오미 4세대 로봇청소기는 기존 3세대 청춘판 등엔 없었던 물걸레기능과 공간과 노선을 인지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같은 샤오미 2세대와 비교해 가격대가 대폭 낮아졌다.

차이마트와 (주)엘에스컴퍼니는 해당 제품에 대해 최초로 정식수입을 진행하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샤오미 개별 제품에 대해 독점으로 수입제품을 늘리며 차이마트의 오프라인과 (주)엘에스컴퍼니의 온라인 영업망의 장점을 합쳐 온오프라인이 합쳐진 한국형 신유통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차이마트 측은 전했다.

(주)엘에스컴퍼니 이성원 대표는 "차이마트와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블랙을 함께 런칭해 현재 1차 입고분이 품절현상을 빚고있는 등 성공사례 경험이 있는 만큼 향후 샤오미 제품을 비롯한 중국산 전자제품 유통에 박차를 가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주)엘에스컴퍼니는 물류는 물론 유통, 택배까지 운영하는 복합유통회사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