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의 결혼식'측, 불법 영상 파일 유포에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
영화 '너의 결혼식'측, 불법 영상 파일 유포에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
  • 김리선 기자
  • 승인 2018.09.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너의 결혼식' 스틸 컷<br>
영화 '너의 결혼식' 스틸 컷

[인터뷰365 김리선 기자]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영화 '너의 결혼식' 측이 불법 영상 파일 유포 및 불법 다운로드에 강경 대응키로 했다. 

28일 제작사 필름케이 측은 영화 '너의 결혼식'이 지난 27일 IPTV 및 VOD 부가 서비스를 시작한 가운데, 해당 영화의 영상이 SNS 및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불법적으로 유통되고 있다고 밝혔다.

제작사는 "합법적인 경로를 통하지 않고 영화 '너의 결혼식'의 본편 영상을 게시, 배포, 유통, 공유 및 다운로드 하는 모든 행위는 저작권을 심각하게 침해하는 불법 행위"이라고 밝혔다. 

필름케이 측은 해당 게시물에 대한 신고 및 경고 조치, 경찰서 사이버 수사대에 사건을 의뢰해 불법 다운로드의 루트 및 경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모든 피해에 대한 법적 책임을 요구한다는 계획이다. 

필름케이 측은 "오랜 시간 공들여 영화를 만든 제작진 뿐만 아니라, 정당한 관람료를 내고 '너의 결혼식'을 관람해 주신 관객들을 위해서라도 불법 유통에 대한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