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극장에서 즐기는 컬처플렉스 ‘롤롤’, ‘미션레이스’ 오픈
CJ CGV, 극장에서 즐기는 컬처플렉스 ‘롤롤’, ‘미션레이스’ 오픈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8.09.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 CGV인천에 오픈하는 '미션레이스' 거울 미로 체험 모습/사진=CJ CGV
오는 21일 CGV인천에 오픈하는 '미션레이스' 거울 미로 체험 모습/사진=CJ CGV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CGV가 대전과 인천 지역에 극장에서 즐기는 색다른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선보인다.

오는 22일, CGV대전 6층에 신개념 만화카페 ‘롤롤(lolol)’ 2호점을 오픈한다. ‘롤롤’은 영화 관람 전후에 친구, 연인, 가족들이 만화를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신개념 만화카페다. 지난해 5월, CGV가 컬처플렉스 활동의 일환으로 CGV영등포에 처음 선보인 뒤, 월 3천여 명이 찾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자리잡아 대전 지역에도 2호점 오픈을 결정했다.

CGV대전에 선보인 신개념 만화카페 ‘롤롤’은 1030세대부터 가족 고객까지 나만의 휴식이 필요한 누구나 쉬어갈 수 있도록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강조했다. 우선 1호점에서 선호도가 높았던 토굴 공간을 대폭 확대했다. 토굴은 삼각형의 뾰족 지붕 모양으로 천장 높이를 높게 디자인해 개방감을 더했다. 이 외에도 넓은 평상, 푹신한 소파석, 개인용 빈백 등 취향에 따라 좌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9월 21일부터 10월 7일까지는 CGV대전 ‘롤롤’ 오픈을 기념해 ‘2018 롤롤 만화 낙서전’ 이벤트도 개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만화 및 영화 관련된 주제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린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CGV인천에서도 새로운 즐거움을 만날 수 있다. 

오는 21일 CGV인천 4층에 문화놀이 콘텐츠 전문기업 크리에이티브통과 손잡고 체험형 미션 게임 ‘미션레이스’를 선보인다. ‘미션레이스’는 신체 활동이 필요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디지털 게임이 결합된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지난 7월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선보인 ‘미션브레이크’가 추리력, 사고력 등이 필요한 지능형 미션 게임이었다면, ‘미션 레이스’는 민첩성과 근력 등 운동신경을 요하는 체험형 미션 게임이다.

‘미션레이스’는 14개의 미션 스테이지와 128m 길이의 거울 미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 미션 달성 시마다 포인트를 얻는 방식이다. 

CJ CGV 컬처플렉스 기획팀 성인제 팀장은 “추석을 앞두고 극장에서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CGV에서 각양각색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토대로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