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 여섯 번째 멤버 라온 공개! '원더랜드' MV 깜짝 등장 주인공
ANS, 여섯 번째 멤버 라온 공개! '원더랜드' MV 깜짝 등장 주인공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08.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터뷰365 박규리 기자] 그룹 ANS의 여섯 번째 멤버 라온이 소개됐다.

ANS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에 ANS의 여섯 번째 멤버 라온의 프로필을 게재했다.

라온은 2000년생으로, 올해 스무살이다. 그는 댄스부와 밴드부 등 다양한 경험을 밑바탕 삼아 탄탄한 실력을 쌓았다. 특히 독특한 음색으로 ANS에 새로운 보이스 컬러를 더할 예정이다.

라온은 지난 15일 선공개한 프리 데뷔곡 'Wonderland' 뮤직비디오 마지막 부분에 깜짝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그가 앞으로 ANS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사진과 'Wonderland' 뮤직비디오를 통해 화제를 모았던 '히든 멤버' 라온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앞으로 라온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할 ANS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NS는 'ANGEL N SOUL'의 약자로 '천사 같은 마음으로 노래한다'는 뜻을 품고 있는 걸그룹이다.

ANS는 앞서 공개된 비안, 로연, 담이, 달린, 리나와 '히든 멤버' 라온까지 6인조로 오는 9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