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요한' 이경규 딸-OST-인물관계도-촬영지-원작-재방송까지 '관심 급증'
'의사요한' 이경규 딸-OST-인물관계도-촬영지-원작-재방송까지 '관심 급증'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08.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사요한/사진=SBS
의사요한/사진=SBS

 

[인터뷰365 박규리 기자] '의사요한'이 오늘(11일) 재방송으로 전파를 타는 가운데 인물관계도, 촬영지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청률 10%를 돌파,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 시청자가 사랑하는 메디컬 소재를 기반으로 라인업만으로도 눈길을 끄는 배우들이 출연,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에는 지성을 비롯해 이세영, 이규형, 황희, 정민아, 권화운, 오현중, 손산, 이유미, 김혜은 등이 출연 , 극의 몰입을 높이고 있다.

특히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듯 배우 혼란 해프닝도 있었다. '의사요한' 연관검색어에는 이경규 딸이 등장한다. 왜일까? 다름아닌 배우 정민아가 이예림과 닮은 외모로 시청자들의 착각을 불러일으켰던 것.

하지만 정민아는 극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가지고 활약하고 있으며 배우 정민아로서 자립 중이다. 특히 메디컬 드라마인만큼 사실감 넘치는 그 배경에도 관심이 높다.

드라마 촬영지는 이대서울병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원작은 '신의 손'이다.

총 32부작으로 구성,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SBS를 통해 방송된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