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은평천사원 찾은 ABL생명 "사회 공헌 활동 참여 기뻐요"
[포토] 은평천사원 찾은 ABL생명 "사회 공헌 활동 참여 기뻐요"
  • 김리선 기자
  • 승인 2019.0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사진2) ABL생명, 은평천사원 찾아 놀이봉사와 경제교육 진행_20190719
18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천사원에서 미취학 아동 대상 놀이봉사와 초등학생 대상 경제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ABL생명 직원과 대학생 인턴들./사진=ABL생명

[인터뷰365 김리선 기자] ABL생명은 지난 18일 ‘ABL생명 7월 나눔의 날’을 맞아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천사원에서 미취학 아동 대상 놀이봉사와 초등학생 대상 경제교육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ABL생명 직원 20여명은 천사원 아이들과 함께 고양시의 한 키즈 카페를 방문해 아이들이 스스로 원하는 공간에서 뛰놀며 자신감을 얻도록 도왔다.

특히 이 날 봉사활동에는 하계 대학생 인턴 12명이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봉사자들은 아이들과 1대1로 짝을 맞춰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고 안전한 놀이 활동이 이뤄지도록 살폈다. 또한 정두진 영업교육부 과장은 어린이 경제교실을 열어 천사원 아이들이 올바른 경제 관념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김은빈 인턴(한양대학교, 25세)은 “인턴십 기간 중에 회사의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스스로 선택한 놀이에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니 힘든 줄 몰랐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능동적인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