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이공계편입학원, 여름방학 편입수학, 편입영어 6개월 스파르타반 런칭
HY이공계편입학원, 여름방학 편입수학, 편입영어 6개월 스파르타반 런칭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재현 원장 편입수학 전문수업
오재현 원장 편입수학 전문수업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HY이공계편입학원 영등포캠퍼스는 6월 24일 1차 개강하는 6개월 스파르타 완성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6개월 스파르타 완성반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수강 및 자습을 할 수 있다. 편입수학 전 범위를 6개월 안에 완성하는 반으로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할 수 있다.

HY이공계편입학원 오재현 원장은 편입수학 강의 8년, 한양대학교 공과대학 편입합격 경험을 바탕으로 수포자, 문과출신도 편입수학 전 범위를 6개월 안에 완성할 수 있도록 강의하고 있다.

HY이공계편입학원은 이공계 편입 위주의 소수정예 및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는 편입 전문 학원이며, 'HY 편입수학’의 오재현 원장은 한양대학교 편입합격 경험과 편입수학 강의 8년을 바탕으로 매년 수포자나 문과 출신 학생들을 인 서울 주요대학 합격으로 이끌고 있다.

HY편입학원 인문계 전문관은 영어 강의 6년차의 이시은 강사가 편입영어 교과목을 소수정예 및 맞춤형 수업으로 제공하고 있다.

매년 이공계 편입 준비생들이 증가하는 이유는 최근 취업 불황기에 이공계 학과는 대기업 등 주요기업 취업이 수월하고, 임시적인 관점에서 이공계 편입 주요대학 경쟁률이 10~20대 1 수준이어서, 편입의 복수지원기회(평균 10~15회 이상 원서기회)를 고려하면 실질경쟁률이 비교적 낮게 형성되어 합격에 유리하기 때문이다.

기존의 편입학원이 문과 편입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경우가 많고, 한 클래스에 70~100명 규모의 대형강의 형태의 수업이 주를 이루었다면, HY이공계편입학원은 이공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만 대상으로 이공계 편입 위주의 소수정예 맞춤형 수업이 특징이다. 특히 편입영어 수업은 소수정예 전문수업으로 편입영어 과외를 선호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HY 편입수학’ 오재현 원장은 '이공계 편입은 수능 4~6등급 전문대학, 지방 4년제 학생들이 많이 준비하기 때문에 경쟁자의 학력 수준이 비교적 낮아 합격이 유리하며, 편입수학은 기출문제, 전공서적에서 유사하게 출제되는 방식으로 수포자, 문과출신도 충분히 완성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HY이공계편입학원 영등포캠퍼스는 영등포구청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며, 6개월 스파르타 완성반은 오는 6월 24일 1차 개강한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