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무대광풍 연기학원 대학입시반 수강생, ‘2019 한국무용학회 전국무용콩쿠르’ 금상 수상
송파 무대광풍 연기학원 대학입시반 수강생, ‘2019 한국무용학회 전국무용콩쿠르’ 금상 수상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4.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송파 잠실 '무대광풍' 연기학원
사진제공 : 송파 잠실 '무대광풍' 연기학원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지난 4월 6일(토) 서울 중앙대학교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한국무용학회 주최로 ‘2019 한국무용학회 전국 무용콩쿠르’가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 뮤지컬댄스 부문으로 진행됐다.

이 대회에서 서울 송파 잠실에 위치한 무대광풍 연기학원 대학입시반 장해찬(양명고 3) 학생이 뮤지컬댄스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장해찬 학생은 “이번 수상은 운이 좋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다. 그리고 가족 같은 무대광풍 선생님들 덕분”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수상 학생의 안무를 구성한 이규용 무용선생님은 “뮤지컬댄스 장르인 만큼 음악과 주제를 춤 속에 최대한 녹여내기 위해 감정을 이끌어 내는 것에 중점을 두었으며, 얼굴 표정에서 나오는 감정도 중요하지만 몸으로 표현 할 수 있는 감정에 더욱 초점을 두어 지도했다”고 작품 구성 주안점에 대해 말했다.

또한 입시생들의 무용 작품을 구성할 때는 “학생들의 작품에 대한 이해도와 움직임의 존재 이유, 그리고 주제와 분위기에 대한 정당성을 강조하며, 학생들이 표현해 내기 버거워하는 움직임들은 학생들과 선생님이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상상력을 자극하여 움직임에 입히는 방식으로 이끌고 있다”고 수업 노하우를 공개했다.

연극영화과 입시전문 연기학원 ‘무대광풍’은 박사/공채탤런트/현직 대학교수 경력의 오협 대표(백석대학교 연기예술전공 겸임교수)와 연극영화학과 입시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차별화된 연기훈련시스템 확립과 꼼꼼한 학생관리로 매년 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이뤄내고 있으며, 2012년부터 2018년까지 7년간 총 39명의 전국 최다 대회 수상자를 배출한 바 있다. 

현재 송파구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대학입시반, 예비입시반(고1~2), 중학생반과 예고입시반을 모집 중이며, 송파구, 강동 뿐만 아니라 강남, 성남, 분당, 하남, 수원, 안양, 구리 등 경기도 일대 뿐만 아니라 재입시생은 지방에서도 올라와 등록을 할 정도로 바른 연기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송파 헬리오시티 인근에 위치한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수강료 할인 이벤트와 교재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