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대리점서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진행...부담 없는 할부 혜택 ‘시몬스 페이’ 선보여...
시몬스, 대리점서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진행...부담 없는 할부 혜택 ‘시몬스 페이’ 선보여...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3.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SIMMONS PAY)’를 선보였다. 이에 시몬스페이를 통해 구매할 경우, 스마트폰 요금 수준의 비용만으로도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시몬스페이란 시몬스 침대가 BC, 롯데, 삼성, 현대, 하나카드, 농협 등 국내 주요 카드사와 제휴해 소비자에게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 등 총 11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구매 시 250만원 침대는 매달 6만9천원, 350만원 침대는 매달 9만 7천원, 500만원 침대는 매달 13만원 8천원만 부담 하면 되는 등 매월 납부하는 스마트폰 요금 수준의 비용으로 프리미엄 침대 구입이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는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몬스는 지난해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인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자랑하는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린 바 있다. 국가측정표준 연구기관과 자체 R&D 센터의 라돈 시험 성적서 또한 언론에도 적극 공개하며 안전성을 강조했다.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내 자체 생산되어 유통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모두 만족시키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하여 생활 화재안전기준 정립을 위해 앞장서는 행보를 이어가는 등 안전한 매트리스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다.
 
시몬스는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두 프로모션 모두 3월 31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 한국소방복지재단과 MOU를 체결하고, 소방관들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각종 지원에 앞장서며 생활 화재 안전문화 조성에 필요한 제도적 기반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시몬스페이 진행 매장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시몬스 침대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