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 TV홈쇼핑 출연해 '도어락' 영화예매권 판매...파격 홍보 행보
배우 공효진, TV홈쇼핑 출연해 '도어락' 영화예매권 판매...파격 홍보 행보
  • 김리선 기자
  • 승인 2018.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TV쇼핑에 '도어락' 예매권 판매 일일 쇼핑호스트로 깜짝 출연한 배우 공효진/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인터뷰365 김리선 기자] 공효진이 신세계TV쇼핑에 일일 쇼핑호스트로 깜짝 출연했다. 

23일 오후 10시 30분 신세계TV쇼핑에서 진행된 '도어락' 예매권 판매 방송에 주연 배우 공효진이 직접 쇼핑호스트로 활약하며 파격 홍보에 나선 것.  

영화의 주연 배우가 직접 홈쇼핑에 출연해 예매권을 판매한 경우는 대한민국 영화 최초로 시도되는 이례적인 홍보 활동이다. 공효진은 신세계TV쇼핑에서 단독으로 '도어락' 예매권 판매가 확정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30분간 방송 스튜디오에서 유쾌한 입담으로 전문 쇼핑호스트 못지않은 진행 실력을 발휘한 공효진은 “자신 있게 영화를 추천하기 위해 나왔다. 어떻게 소개해야 시청자분들이 당장 티켓을 구매하실지 고민했다”며 홈쇼핑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 공효진은 '도어락'에서 ‘경민’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절친 ‘효주’ 역의 김예원과 깜짝 전화 연결까지 진행했다. 

이 영화는 열려있는 도어락,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 혼자 사는 ‘경민(공효진)’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공포 스릴러로, 12월 5일 개봉된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