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진짜웨딩박람회, 10월 5~6일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
대구진짜웨딩박람회, 10월 5~6일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
  • 임성규
  • 승인 2019.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임성규] 대구진짜웨딩박람회가 한국패션센터에서 10월 5~6일 양일간 개최된다.

이번 대구진짜웨딩박람회는 많은 웨딩 관련 업체들이 참여해 다양하게 부스를 꾸며 대구 경북지역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최신 웨딩 트렌드 정보부터 이벤트 및 결혼상담 등 예비부부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최신 웨딩 트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변화하는 웨딩 트랜드를 상세히 소개하고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제안을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예비 신부들에게 결혼 정보, 웨딩패키지 안내해 준다. 특히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방문만 해도 푸짐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박람회를 통해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 관련 다양한 정보뿐 아니라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관계자는 "참가한 업체들이 준비한 혜택 외에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어 예비부부들에게 호응을 예상하고 있다"며 "계약 상황에 따라 진짜웨딩박람회란 이름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대구 경북 결혼웨딩박람회는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 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