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및 계열사·국민카드 등 하반기 채용 봇물
농협중앙회 및 계열사·국민카드 등 하반기 채용 봇물
  • 이은재 기자
  • 승인 2019.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이은재 기자] 올 하반기 농협중앙회 및 계열사를 비롯한 국민카드, 한국자산관리공사 등 주요 기업들이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26일 커리어에 따르면 농협중앙회 및 계열사가 2019년도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기업은 △농협중앙회 △NH농협은행 △NH농협생명 △NH농협손해보험 △NH투자증권 △NH농협캐피탈 △NH저축은행 △농협네트웍스 △농협자산관리회사 △농협파트너스 △농협사료 △농협목우촌이다. 지원서는 다음달 2일 오후 6시까지 농협 홈페이지 배너 및 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공항공사는 2019년 하반기 공항안전직 및 보안검색감독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소방원(25명) △응급구조사(5명) △EOD(폭발물처리) 요원(38명) △보안검색감독(3명) 총 71명이다. 별도의 연령, 학력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 경력,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30일 오후 3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업무지원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 및 인원은 △비서 △운전 △국·공유 실태조사 △압류재산 조사·송달 △사무지원 총 19명이다. 일반전형과 취업전형 전형으로 진행하며 분야·직무·지역별 복수 지원은 불가하다. 연령, 학력, 전공, 어학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세부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곰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30일 오후 5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울산과학기술원이 2019년 하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행정 △홍보 △시설관리(전기) △시설관리(건축) △시설관리(기계)로 분야별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자만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외국인 교원 및 학생에 대한 민원 응대, 행정 업무 수행 시 영어 의사 소통 능력이 필수 요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이달 30일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전KPS가 2019년도 하반기 신입사원(G4, G3, G2) 및 채용형 인턴(G4)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신입사원 130명, 채용형 인턴 30명으로 모집부문은 △경영·회계·사무 △발전설비운영(일반) △발전설비운영(보훈) △발전설비운영(해외원전사업)이다. 세부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4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는 2019년도 하반기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재무관리 △일반행정 △노무 △도시계획 △물류관리 △안전관리 △토목 △전기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모집인원은 총 14명이다. 채용분야간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공개경쟁 전형과 제한경쟁 전형으로 나눠 선발한다. 입사지원은 다음달 7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국민카드가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35명으로 △일반 25명 △IT 10명을 채용한다. 성별, 연령, 학력, 전공 등 지원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전국 소재 영업점 및 본부 부서에서 근무하게 된다. 서류전형-필기전형-실무자 면접-임원 면접-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 희망자는 다음달 1일 10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등록하면 된다.

경기도청이 청원산림보호직원을 모집한다. 청원산림보호직원은 산림 내 불법행위, 산불,산사태, 산림병해충 등으로부터 산림을 보호하고, 산림휴양 등 산림사업 보조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공개경쟁채용으로 진행되며, 모집 인원은 총 7명이다.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경기도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만 18세 이상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12일오후 6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남부공항서비스는 현장직 직원을 모집한다. 운영분야와 시설분야로 나뉘며 직종은 △미화 △카트 △안내 △유실물 △주차 △순환버스 △탑승교 △토목조경 △장비정비 △건축 △기계 △전력 △조류퇴치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자격 기준을 충족한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회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다음달 1일 오후 1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