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메이커&래퍼 비비(BB), ‘Never wake up’ 공개
비트메이커&래퍼 비비(BB), ‘Never wake up’ 공개
  • 박규리기자
  • 승인 2019.09.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사진=Never wake up 재킷
비비/사진=Never wake up 재킷

 

[인터뷰365 박규리 기자] 비트메이커 겸 래퍼 비비(BB)가 신곡 ‘Never wake up’을 발표한다.

비비는 16일 정오 싱글 앨범 ‘Never wake up’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총 두 곡으로 동명 타이틀곡 ‘Never wake up’을 비롯해 ‘Hello there stranger’가 수록됐다.

‘Never wake up’은 알앤비 스타일의 기타 연주와 심플한 드럼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하는 여자를 위한 남자의 속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달달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한 층 더 부드러워진 비비의 음색을 들어볼 수 있다. 

수록 곡 ‘Hello there stranger’는 낯선 이성과의 첫 만남을 배경으로 오고 가는 많은 감정 속 남자의 입장을 표현한 곡이다.

몽환적인 악기 위에 퓨쳐베이스, 808 사운드 등이 어우러져 트렌디하고 리듬감 있는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

비비의 ‘MAKE ME DOWN’, ‘사실 이쯤에는’을 함께 제작했던 비트메이커, 래퍼 TANIC과 다시 한 번 협업, 단조롭지 않은 곡의 전개와 신선한 곡의 구성을 완성시켰다. 

특히 이번 앨범 역시 비트메이킹부터 마스터링 과정 까지 모두 비비가 직접 제작, 완성도를 뽐냈다.

비비는 항상 새롭고 색다른 사운드를 내기 위해 매번 실험적인 도전을 하고 있는 중이다. 앞으로도 여러 작품을 통해서 다양하되 본인만의 색이 묻어있는 앨범을 제작할 예정이다.

한편 비비는 SNS 등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공유, 팬들과 소통 중이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