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엽기떡볶이, 3년 연속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 1위 수상
동대문 엽기떡볶이, 3년 연속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 1위 수상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8.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중독되는 매운맛 (주)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가 ‘2019 올해의 대상’ 떡볶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선정은 투표와 전화 설문 외에도 위원회 심의를 거쳤으며 동대문엽기떡볶이는 32만 963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떡볶이 부문 왕좌에 올랐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지난 2002년 탄생 이후 고객들에게 엽떡이라는 이름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고,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질리지 않는 메뉴 선택의 재미를 제공하고 있으며, 떡볶이 분야의 새로운 문화를 선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해 17회째 진행되는 시상으로 식품, 쇼핑,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한 해 동안 크게 활약하고 국민에게도 사랑받은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떡볶이 분야의 새로운 문화를 선도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수상했다.

핫시즈너 관계자는 “동대문엽기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여러분들이 꾸준히 사랑해 주신 결과 올해까지 1위를 하며 3년 연속 1위 수상이라는 의미 있는 결과를 만들었다. 보답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핫시즈너 엽기떡볶이는 전국 매장 490여 개의 직가맹점이 활발히 운영 중이다. 엽떡은 가맹점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엽떡앱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활성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적립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