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거리 ‘공항가구단지’, 부산 경남 신규 입주객 대상 할인 행사 진행
부산가구거리 ‘공항가구단지’, 부산 경남 신규 입주객 대상 할인 행사 진행
  • 안미화
  • 승인 2019.0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부산가구거리 ‘공항가구단지’에서 부산, 경남 신규 아파트 입주객 대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가구매장을 찾는 방문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들은 단 한가지 브랜드만 볼 수 있는 가구매장보다는 다양한 브랜드를 동시에 비교해 볼 수 있는 부산가구거리를 방문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의 서부산유통지구에 위치한 공항가구단지는 부산가구아울렛으로서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곳이다. 이곳은 김해공항인근에 위치하여 교통망이 편리하고 공간이 넓어 주차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어 부산경남지역의 가구유통의 메카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부산가구거리, 부산가구단지는 최대규모로, 총 1만2천평을 자리하고 있어 부산경남 시민뿐만 아니라 경북, 전남, 제주도 등 타지역에서도 방문할 만큼 명성이 높은 편이다. 또한 단지내에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가 밀집되어있어 소비자들은 국내 및 수입가구 브랜드를 모두 비교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공항가구단지 내에서 다루는 품목은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화산석식탁, 원목테이블식탁, 원목가구, 주문가구, 아동가구, 학생가구, 수입 엔틱가구, 우드슬랩, 거실장, 흙침대, 돌침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수입 소파, 아쿠아 클린소파를 포함한 각종 소파 500여종, 혼수이불, 구스다운, 블라인드와 같은 각종 인테리어 소품, 수입매트리스 등 20개 이상 브랜드를 포함한 침대매트리스와 함께 혼수이불, 구스다운, 블라인드, 커텐, 카페트를 포함한 각종 인테리어 소품을 다루고 있어 가구 구매를 위한 방문객들의 수요가 점점 증가할 추세다.

초대형 가구아울렛, 가구 상설할인단지인 공항가구단지에서는 이월상품 등 초특가할인 상품을 연중할인행사 또한 진행하고 있어, 인테리어 혹은 가구를 통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어 보려고 준비하고 있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단지 내에는 삼익가구, 파로마가구, 라자가구, 현대의료기, 이노센트가구, 스타레아까사, 킹코일침대, 이목손, 아트디나, 이루디자인, 레스토닉침대, 스타제니스, 사임당가구, 라온, 리코디자인, 우아미가구, 애쉴리가구, 한샘MSYS, 에이스침대 김해공항점, 나인디자인가구, 가구이즈, 디커스갤러리, 뉴욕가구 등 유명 브랜드 및 디자인 가구 업체가 입점해 있어 한곳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2019년 하반기 부산 및 경남 인근 입주가 예정된 부산항 e편항세상, 남천 금호어울림더비치, 사직 쌍용예가, 강서 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서면 골든뷰센트럴파크, 해운대 센텀 트루엘, 부산진 협성휴포레 , 동래 e편한세상 등 이사를 준비함에 있어서 가구를 고민하고 있다면 가까우면서 다양한 가구를 확인해 볼 수 있는 부산공항가구단지를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