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호루라기 '거리맞추기' 골프 게임 이벤트 첫 상금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기부

- 신개념 거리맞추기 게임......매회 100만원 상금 - (주)네오팜그린이 매 회차마다 100만원씩 후원

2021-11-03     임성규
사진제공

인터뷰365 임성규 기자 = 경제적 어려움으로 수술을 하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한 골프 유튜브 채널 기부가 잇따르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청호 나이스 샷'(일명 ‘청호’) 유튜브 채널은 최근 배우 고윤빈씨가 7회차에 성공하면서 강남세브란스병원에 350만원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상금의 50%를 기부하는 게임이다.
 
'청호'는 매회마다 100만원의 상금을 걸고 '신개념 거리맞추기'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거리를 맞추지 못하면 다음 회차로 이월된다.  지금까지 7회차를 운영했다. 현재까지 아나운서, 배우, 모델, 미스코리아 등 14명이 도전했다.
 
첫 상금을 탄 배우 고윤빈씨는 이진성씨와의 1개 홀 매치를 통한 골프 시합에서 오직 자신의 실력만으로 칩인버디에 성공해 소수점 제외 획득권을 얻었다.
 

'청호'에 따르면 이진성씨는 9번 아이언 지정해 100m를 칠 것을 요구했고, 고윤빈씨는 세번의 도전 기회 중 두번째 샷에서 100.13m를 날려 상금 700만원을 거머줬다.
 
고윤빈씨는 상금으로 받은 700만원중 50%를 강남세브란스병원에 전액 기부해 수술을 못해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큰 힘을 보탰다. 배우 고윤빈은 "좋은 취지의 유튜브 방송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으면 한다"며 "저의 작은 기부가 수술을 기다리는 아이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튜브 골프 채널 '청호 나이스 샷'은 인체에 무해한 코로나19살균제인 제올루션 V-ZERO를 생산하는 (주)네오팜그린이 매 회차마다 100만원씩 후원한다.
 
골프 채널을 운영하는 이진성씨는 "게임에 도전하고자 하는 분은 방송을 보며 댓글을 달면 된다"며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게임도 하고 이를 통해 기부할 수 있는 게임에 많은 도전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 채널은 '청담동 호루라기(일명 '청호')'로 알려진 이진성씨가 운영하는 금전적 어려움으로 수술을 하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한 유튜브 골프 전문 채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