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오겔, 씻기기 편한 탑투토워시 타입 아기샴푸 1+1 행사

2021-08-14     임성규

인터뷰365 임성규 기자 = 신생아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은 신생아 목욕용품인 베이비워시 1+1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신생아 바디샴푸 2개 구매 시 정상가 4만7800원에서 판매가 2만2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1+1 프로모션'이다.

샤워 후에도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아동 바디워시는 여름철 놓치기 쉬운 피부건강을 지키는 필수 요소다. 아토오겔 베이비워시는 잦은 아이 샤워로 인해 수분을 빼앗기지 않고 시간을 줄이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사용 가능한 올인원 타입의 아기 샴푸이다. 

아토오겔 유아청결제는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0.00도의 저자극 판정을 받아 어린 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아목욕용품임을 인증했다. 뿐만 아니라 세라마이드NP, 판테놀, 베타글루칸, 글리세린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모든 베이비 화장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고, 꼼꼼한 생산 공정으로 오랜 경험을 가진 코리아나 화장품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아기 샴푸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는 올인원타입의 탑투토워시라는 장점과 함께 펌핑 시 풍성한 거품이 바로 나오는 버블클렌저로 편리함을 더했다. 해당 유아 클렌징 제품은 거품을 만드는 과정과 두피 따로 몸 따로 씻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략되어 아이 샤워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관계자는 “자사는 피부에 닿는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하나의 제품이 나오기까지 오랜 연구 기간과 테스트 과정을 거친 후 제품력과 안전성이 확인된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다"며, “풍성한 거품과 간편한 사용으로 인해 신생아를 목욕시키기에 어려움을 겪었던 육아맘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토오겔은 제품 사용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배송비를 포함해 100% 환불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