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빈즈, 대한제분과 업무 제휴 협약 체결

2021-08-12     임성규

인터뷰365 임성규 기자 =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엘빈즈는 대한제분과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엘빈즈는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정직하고 올바른 영유아 이유식, 간식, 건기식 등 영유아 식품을 전문으로 제조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엘빈즈 온라인 공식몰 뿐만 아니라 스타필드 하남점 외 7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대한제분은 국내 대표적인 제분업 및 소맥분 제조사로 주요 사업으로 밀가루와 튀김가루, 부침가루 등의 프리믹스 제품을 생산한다. 대표 브랜드인 ‘곰표’는 뽀얀 백색의 북극곰과 밀가루의 이미지가 유사한 점에 착안해 ‘백곰’을 상표화했고 이 백곰을 캐릭터화한 것이 바로 ‘표곰이’다.

앞으로 엘빈즈는 ‘곰표’ 브랜드와 상호 협력하여 브랜드 매출 증진을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곰표의 원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영유아 식품들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곰표’ 특유의 뉴트로 감성을 살린 굿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엘빈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곰표 업무협약 체결 기념으로 콜라보 축하 및 응원 댓글 이벤트도 19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댓글 이벤트 참여 시 당첨자를 선정하여 곰표 어린이 그림책과 곰표 메모지, 그리고 엘빈즈 간식박스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엘빈즈 마케팅본부 노경아 상무는 “엘빈즈의 영유아식품 노하우로 기획한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에 곰표의 뉴트로 감성을 살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브랜드 인식 제고와 더불어 MZ 세대 엄마아빠의 관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