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꽃송이버섯, 26일까지 ‘형제꽃송이 발효환’ 1+1 이벤트 실시

2021-08-05     임성규

인터뷰365 임성규 기자 = 꽃송이버섯 전문 브랜드 형제꽃송이버섯이 8월 6일(금)부터 26일(목)까지 ‘형제꽃송이 발효환’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형제꽃송이버섯은 100% 국내 종균 배양 기술을 토대로 원물 꽃송이버섯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다. 무농약 친환경 재배 공법을 이용하고 있으며, 순수 꽃송이버섯 자실체 함량 100%를 담았다.

최첨단 시스템으로 온도와 습도, CO2 농도 등 모든 조건을 최적화하고 수확 당일에는 즉시 건조 후 1차 태양광, 2차 근적외선 과정을 거쳐 영양소 원물을 그대로 보존한다. 분말 제조 중 발생하는 열로 인해 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저온공정을 고집하고 있으며, 밀가루보다 더 고운 입자로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형제꽃송이 발효환은 주원료로 꽃송이버섯과 유기농 미강 등을 담았다.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줄 수 있는 화학성분이나 농축액 등을 일체 함유하지 않은 것은 기본, 목 넘김이 쉽도록 3~4mm 수준의 작은 환 크기를 구현했다.

세심한 과정을 거쳐 완성된 꽃송이버섯 발효환은 하루 1~2회, 1회 당 3~5g(약 10~15)개 분량을 삼킨 후 따뜻한 물을 복용하면 된다. 복용 시간은 식전 및 식후 관계 없으나 업체 측은 공복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형제꽃송이버섯 관계자는 “건강과 직결된 제품인 만큼 까다롭게 골라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 제품을 구입하길 바라며, 부모님 선물, 명절 선물을 찾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