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10일부터 순차 해외 개봉

2020-09-10     이수진 기자

인터뷰365 이수진 기자 = 글로벌그룹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10일부터 해외 개봉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0일 배급사 CGV ICECON에 따르면 이 영화는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다.

무빙 포스터는 이날 오후 10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전 세계 스타디움 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를 배경으로 일곱 멤버들의 열정 가득한 무대 위의 모습을 담아냈다. 

한편, 글로벌 개봉을 맞아 영화의 주요 소재를 담은 총 10가지의 공식 상품이 이날 오전 11시부터 판매된다. 

멤버들의 실루엣과 영화 타이틀 로고를 담은 포토바인더, 영화 포스터 2종 세트, 영화의 타이틀 로고와 방탄소년단의 공식 로고가 새겨진 아크릴 키링, 그리고 영화 속 일곱 멤버들의 매력을 담은 엽서 8종 세트 등이다. 위버스샵과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된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국내 개봉 일정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