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먼트글로벌과 전속계약’ 이소율, 화보 촬영 현장 공개 "나만의 감성 보여줄 것"
‘모먼트글로벌과 전속계약’ 이소율, 화보 촬영 현장 공개 "나만의 감성 보여줄 것"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소율/사진=모먼트글로벌
이소율/사진=마르헨제이

 

[인터뷰365 박규리 기자] 배우 이소율의 스페셜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21일 소속사 모먼트글로벌 측은 마르헨제이와 함께한 이소율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소율은 상큼한 미니백을 착용, 그와 어울리는 민트색 스웨터로 한층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뿜어냈다.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과 청순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이소율은 여러 콘셉트의 다양한 의상과 소품 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장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스태프들의 찬사를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소율은 최근 모먼트글로벌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모먼트글로벌 측은 “최근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하고 연기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이소율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배우 이소율의 모습을 응원해 달라”고 밝혔다.

이소율은 자신의 근황을 꾸준히 SNS에 알리며 팬들과 소통해왔다. 그는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더욱 다양한 매력으로 다가가고 싶다. 나만의 새로운 색깔과 감성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한편 모먼트글로벌에는 배우 신소율, 김보라, 문지후, 이채원 등이 소속돼있다.

 

관심가는 이야기